총 취급 브랜드 Brand
151개
25년 3월 기준

기프티엘은 유·무형의 상품과 서비스를 디지털화된 상품으로 개발하고 유통함으로써 더 많은 소비자에게 더 나은 편익을 제공하고 고객사의 브랜드 가치를 제고합니다.
디지털화된 브랜드 상품은 기프티엘에서 직접 운영하는 B2C/B2B 온라인 유통 플랫폼을 통해 다시 판매되고 소비되며 고객사의 직간접적인 매출 상승에 기여합니다.
5천 개 이상의 고객사로부터 축적한 사업 인사이트와 200개 이상의 브랜드 및 채널 운영 노하우를 겸비하였습니다.
151개
25년 3월 기준
83개
25년 3월 기준
5,160개
25년 3월 기준
타겟 소비자 맞춤형 상품 제안부터 고객 분석까지 페이먼트 B2B 사업 인사이트는 물론 SPOON.D의 전문성 있는 마케팅 기획력과 롯데 그룹사의 Captive Market을 동시에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전자금융업 라이선스를 보유한 기프티엘은 탄탄한 재무 건전성을 바탕으로 롯데 그룹 및 금융 당국의 보안 안정성 기준에 따라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